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이는 긴 숫자로 이루어진 카드번호나 계좌번호를 직접 입력할 필요가 없어 다른 결제 방법보다 편리하고 쉽다는 장점을 가지며, 모바일을 사용하는 누구나가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소액결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분명 유용한 기능이지만 ,자칫 과소비를 불러올 수도 있으니 합리적인소비생활을 위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당장 현금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지만 과도한 소비로

대행 하는 곳도 많아지고 있는데요,모두 비용적인 부분들은 조금씩 다르니까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글로벌이코노믹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를 무단 사용·복사·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전반적인 소비자 반응도 냉랭합니다. 저렴하지도 않은 요금제를 폰테크 내놓고 퀵 배송이나 간편 가입이 다 뭔 소용이냐는 겁니다.

정황상 토스모바일은 알뜰폰 시장에서 경쟁하며 시장을 확대하기보다는 회사의 금융 서비스 확대에 더 초점을 맞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 유심은 해당통신사로 후에 개통하면 다시 쓸 수 있다는것을 알고 계시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